본문 바로가기

참된

성경을 이해하고 싶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https://youtu.be/xW4Zg37jhWc

 

성경은 누구라도 읽을 수 있지만 누구라도 이해할 수 있는 책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수많은 사람들이 목사들이 성경학자들이 서로 연구하고 각자의 의견대로 수많은 종파가 생겨난 것이 아닐까요? 진리는 하나이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도 하나일진데 과연 이렇게 수많은 교회들이 난립해 있고 각자의 의견대로 교회가 세워지는 것이 옳겠으며, 그들이 말대로 예수 이름으로 모이기만 하고 믿기만 하면 구원이 있고 진리라 말할 수 있을까요???? 결코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학문이 아닙니다. 인간의 의견대로 연구하여 알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며, 인간의 의견대로 행하고 믿는다고 해서 구원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2000년전 예언하신 바대로 성경의  모든 말씀은 닫힌 상태가 되었고 다시 열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뿐입니다. 

 

호세야 3장 4~5절

 

 

이스라엘 자손들이 많은 날 동안 왕도 없고 지도자도 없고 제사도 없고 주상도 없고 에봇도 없고 드라빔도 없이 지내다가 그 후에 이스라엘 자손이 돌아와서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와 그들의 왕 다윗을 찾고 마지막 날에는 여호와를 경외하므로 여호와와 그의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야 선지자는 마지막 떼 반드시 다윗을 찾고 경외 하는 자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에스겔 37장 24~25절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 모두에게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수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의 조상들이 거주하던 땅에 그들이 거주하되 그들과 그들의 자자 손손이 영원히 거기에 거주할 것이요 내 종 다윗 영원히 그들의 왕이 되리라

 

에스겔 선지자가 다윗이 와이 되리라고 예언하였는데 이 기록은 이미 육적인 다윗이 죽은지 오랜 후입니다. 이 다윗은 영적 다윗을 가리키고 있는 것입니다. 영적 다윗은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영적 다윗이며 다윗의 뿌리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그러나 이 계시록의 예언은 이미 초림 예수님께서 올리우셔서 요한에게 마지막때 이루어질 일은 계시하고 있는 장면이며, 이미 예수님께서 초림때 알려주신 진리의 문이 닫히고 다시 열릴 시기에 등장하실 예수님에 대한 계시이므로 재림예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시대 반드시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예수님을 만나야 성경의 말씀을 이해할 수 있고 올바른 진리 가운데로 나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는 재림 예수님께서 모든 성경의 말씀을 열어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성경의 모든 말씀을 깨닫고 지키셔서 구원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