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세종과 대전 유성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 소식

와우~~ 이 멋진 건물은 어디일까요~?? 바로 세종시와 대전 유성의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연일 헌당소식에 입이 떡 벌어지네요~~코로나 펜더믹 상황이 무색하게 하나님의 교회는  승승장구!! 기독교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속에서도 하나님의 교회는 계속해서 성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 연일 답지하고 있습니다. 

[" 이우과 사회에 새 활력과 희망을 나눕시다" 하나님의 교회  ]라는 제목처럼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지는 곳곳마다 활발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은 이미 유수언론을 통해 유명하지요~~

 

기사의 내용의 일부를 발췌해 보았습니다. 세종시와 대전 유성구의 많은 시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고 진리를 고수하는 하나님의 교회의 진실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김주철 총회장님은 “하나님께서는 성경 신명기 28장을 통해 말씀에 순종하면 언제 어디서나 복을 받는다는 기쁜 약속을 주셨다. 항상 우리를 옳은 길, 복된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르면 가정, 학교, 직장, 지역사회 어느 곳이든 잘되고 발전한다”고 설명하시며,  또 “세종과 대전을 넘어 충청, 대한민국, 전 세계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도록 인도하는 사랑과 진리의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모든 민족들이 몰려온다는 모든 예언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을 믿습니다. 앞으로도 40여곳이나 헌당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정말 하나님의 역사는 대단합니다.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205190701029870610 

 

“이웃과 사회에 새 활력과 희망을 나눕니다”…하나님의 교회

 

www.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