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된

어머니 하나님은 요한이 증거하는 신부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이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신부'는 하늘 어머니가 아니라 교회라는 주장을 하는데요. 그건 비성경적인 주장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신부는 확실히 하늘 어머니시라는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 말씀에서 보시면 신부는 무엇을 주고 있습니까? 생명수입니다. 생명수는 누구만이 줄 수 있나요? 오직 하나님, 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 어디에도 성도들이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은 없습니다. 

성부시대에도 생명수는 오직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이 주신다고 기록되었습니다. (렘 2:13) 구약에도 선지자들이 많았지만 그 어떤 선지자가 생명수를 준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신약에 와서 성자시대에는 누가 생명수를 주셨습니까? 오직 구원자이신 예수님이셨습니다.(요4:14)  성자시대에도 사도들이 많았지만 그 누구도 생명수를 준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이처럼 어느 시대에도 성도들이 생명수를 준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시겠습니까? 일반 성도가 아니라 구원자,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 5~6절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이르시되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시록 21장에서는 하나님께서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는데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계시록 22장의 신부를 21장에서는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만일 저들의 주장대로 신부가 성도라면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라고 해야 하는데 갈라디아서4장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분명 우리 어머니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그러므로 신부는 우리 즉, 성도가 아니라 우리의 어머니를 뜻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거듭 우리 즉 성도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라고 거듭 강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계시록 22장의 '신부'는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이시며 하나님이신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명백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늘 어머니께로 나아와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DG6meL2pfNA

 

 

 https://blissful-00.tistory.com/399

 

영혼의 고향 거룩한 성 예루살렘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생명의 시작은 어디에서부터 일까요? 모든 생명의 시작은 어머니로부터 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고향은 어머니 품 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욥기 1장 21절 가로되 내가 모태에서 적신이 나왔사온즉

blissful-0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