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된

어머니 하나님을 우리 영혼은 그리워 합니다.

입춘이 지나고 나니 날씨가 완연히 변화가 있네요~ 오늘은 따뜻하기까지 합니다. 봄바람이 살랑이는 것 같고 따스한 햇쌀에 금방이라도 파란 싹이 솟아 오를 것 같은 포근한 날씨속에 안식일이라 더 행복했습니다. 

따스함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이런 따스함의 대명사하면 역시 어머니이지요~~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안기는 어머니의 따스한 품, 그 안에서 어머니의 냄새를 맡으며, 어머니의 가슴팍을 파고들며 젖을 빨고 자라나 어머니의 손길로 성장하는 모든 생명들에게 어머니는 따스함이고 사랑이고, 고향입니다. 이런 모든 어머니의 사랑의 근원지가 어디일까요?? 항상 궁금했습니다. 왜 어머니는 자녀들을 위해 당신의 생명도 아끼지 않고, 당신의 모든 삶을 바쳐 희생하고도 그 어떠한 댓가도 바라지 않는 것일까? 과연 이러한 사랑은 어디서 발생하여 우리네 어머니에게 주어졌을까? 

그 사랑의 근원은 바로 우리의 영혼을 낳아주신 하늘 어머니이셨음을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통해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OekRiz0n9JQ

 

 

https://youtu.be/or10jL1r_tI

 

만물속에 깃든 모성애의 근원이신 하늘 어머니께서 이 땅까지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다시한번 천상의 사랑을 회복해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죄악에 가리워 알아보지 못해도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를 기억하셨고 우리를 사랑하셨고 우리를 위해 희생을 마다하지 않으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만물이 증거하는 하늘 어머니는 우리의 영혼의 어머니이시기에 우리의 영혼은 항상 하늘 어머니를 그리워합니다. 그 갈증과 목마름은 오직 하늘 어머니 품으로 돌아와야 해갈될 수 있습니다.  우리 영혼의 고향이신 하늘 어머니께로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