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된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는 엘로힘 하나님


세상에는 하나님을 아노라 하고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경은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라 하셨습니다. 과연 우리가 알아야 할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실까요? 세상사람들은 하나님은 오직 한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을 엘로힘이라는 복수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왜 하나님을 단수인 엘이나 엘로아흐로 기록하지 않고 2500여회나 엘로힘이라는 복수로 기록하고 있을까요? 



창세기 1장 26~27절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들로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대로 창조하신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이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임을 알려주신 말씀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만 계신 줄 알고 아버지라고 불러왔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무어라고 불러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 아니겠습니까!!



창세기 11장 1~7절

온 땅의 언어가 하나요 말이 하나였더라 이에 그들이 동방으로 옮기다가 시날 평지를 만나 거기 거류하며 서로 말하되 자, 벽돌을 만들어 견고히 굽자 하고 이에 벽돌로 돌을 대신하며 역청으로 진흙을 대신하고 또 말하되 자, 성읍과 탑을 건설하여 그 탑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 하여 우리 이름을 내고 온 지면에 흩어짐을 면하자 하였더니 여호와께서 사람들이 건설하는 그 성읍과 탑을 보려고 내려오셨더라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이 무리가 한 족속이요 언어도 하나이므로 이같이 시작하였으니 이 후로는 그 하고자 하는 일을 막을 수 없으리로다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하게 하여 그들이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이처럼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바벨탑을 무너뜨리고 인간의 교만을 저지하시고자 언어를 혼잡케 하는 역사에도 함께 하셨습니다. 


이사야 6장 8절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구원의 역사를 위해 선지자를 파송하실 때에도 늘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맺으리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조상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맺은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깨뜨렸음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들의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알기 때문이라 내가 그들의 악행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모든 창조의 역사부터 구원의 모든 사역을 함께 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아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이라 하셨습니까?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라고 하셨습니다. 여호와를 알아 하지 않을 만큼 하나님을 온전히 아는 사람들은 바로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오늘날 세상에 수많은 하나님을 아노라 하는 사람들이 결국 엘로힘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유는 새 언약을 지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엘로힘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등장하실까요?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엘로힘 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영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령과 신부께로 나아와야 합니다. 인류가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은 바로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모든 증거에 따라 모든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임하신 엘로힘 하나님, 성령과 신부는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꼭히 성경을 상고하시고 살피셔서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셔서 하나님을 알고, 영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XCbKkcXYD4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