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나님의 교회를 알고 감사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시편 136편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신들 중에 뛰어난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주들 중에 뛰어난 주께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홀로 큰 기이한 일들을 행하시는 이에게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지혜로 하늘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36편은 1절부터 26절까지 다윗이 하나님께 감사의 찬미를 올리고 있습니다. 다윗을 하나님께 합한자라 칭하심은 이처럼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감사를 잊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저도 항상 감사를 잊지 않고 넘치도록 하여 하나님께 합한자라 칭함을 받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그래서 오늘도 소소한 일에 감사하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감사 일기를 기록해 봅니다.

 

 

 

 

1. 꽃집에 들러 향기로운 히야신스 화분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향기로운 히야신스 꽃이 있어 감사합니다.

 

 

 

 

2. 오징어와 삼겹살을 볶아 상추쌈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이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며 진리를 배우고 깨닫고 행하며 감사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4. 오늘은 봄날처럼 따뜻해 한결 가벼운 봄코트를 입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오늘은 어머니 교훈 3번째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를 실천하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조금 부족했지만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https://youtu.be/GxUFez4PuNM

 

 

 

사진출처: 픽사베이